소개
메뉴1
카드사용내역
법원
주택 이전
생보자 장애자 신청
장례
병역 면제
HOME > 봉사후원의 길 > 고마운분들
 
 
1.
도움을 받은 돈 등을 아래 희망사항에 사용하고 여유가 생기며 여론이 좋고 청렴한 복지시설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.
2. 건강이 안 좋은 분이나 입원한 영세민들의 회복을 위하여 오랜 간병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험혜택이 안 되는 암약, 영양제 등 약 값에 사용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이 되도록 할 것이며 죽음 앞에 놓인 환자가 고통 없이 계시다가 돌아가시도록 할 것이며 무의탁 고인은 자손들 있는 장례식처럼 음식 차려 많이 잡수시고 좋은 세상으로 기분 좋게 가시도록 하겠습니다.
그리고 도움을 준 돈은 어려운 사람의 고통과 애로점을 해결해 주어 어려운 사람의 피부에 닿도록 하여 도움을 준분들이 복을 받도록 이야기하겠습니다.
빈손으로 온 세상 사비도 모자라 대출 받아 가면서 오랜 봉사활동으로 여러 분야의 사람들과 만나서 보고 듣고 한 내용을 바탕으로 약한 사람이 억울하게 당하는 일이 없는 세상이 되도록 앞장 서 겠습니다.
3. 종전에 도둑질을 하면서 살아가는 알코올중독 노숙자들 음주를 근절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집 전세를 따로 마련하여 의식주 해결해 주면서 교육 등 관리 감독한 끝에 현재 도둑질과 음주를 적게하고 본인의 말만 듣고 새 삶을 살아가고 있듯이 삶을 포기한 알코올 중독자나 우울증 환자를 위한 건물을 마련하여 새 삶을 살도록 할 것이며,
1종 생활보호대상자분들 중에서 병원에서 검사한 결과 병명이 없는데도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가 회복이 되거나 고통을 적게 받고 살 수 있도록 건강관리를 위한 건물을 마련하여 본인의 봉사 경험으로 간병해 드리겠습니다.
4. 도움을 주신 모든 분이 회원이 되여 이곳에 오시 면은 사용처를 연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5. 언론에 어떤 복지시설 등에서 정부의 지원금. 이웃의 후원금을 빼돌리는 사건이 있는데 저는 협조 금 모두를 환자분들이 고통 없이 수명 연장하는데 사용할 것이며.
방송에 보면 복지시설에서 환자분들한테 구타하는 사례가 있는데 좋은 한국인大賞의 명예를 걸고 직접 참봉사의 마음을 가진 사람들끼리 모여 간병하여 가족 분들이 감동 받도록 할 것입니다.
 
 
Untitled-1
    3 건 /  1 pages

무제 문서

 


3   2007-06-12 2
2   2007-06-12 3
1   2007-06-12 4
1
 
카피라이터_서브페이지